HOME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가입신청을 해도 가입이 안되니 무슨이유입니까

최동림 2021.07.20 05:59 조회 243
가입 신청을 해도 가입이 안되는 이유를 답변 주세요
국가 어용단체는 아니지요
관리자 ( 2021.07.20 16:21 ) 삭제

2021.7월 6일에 저희 홈페이지에 최동림님의 가입 신청 글을 확인하였고 7월 6일 당일에 자유게시판에 가입신청 확인 게시글을 신규가입 안내문과 함께 올려드렸었는데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자유게시판 ▶ 21.7.6일자 '최동림님이 홈페이지 신규가입하였습니다' 는 글 게재되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신규회원 가입 사실을 단체에 전달해드렸습니다. 신규로 가입하시면 단체와 연락하시고 일정기간 회원활동을 하셔야 회원으로 승인이 나게 됩니다. 그 기간동안에는 로그인이 되지는 않지만 굳이 로그인할 필요없으며 신규가입하시는 분들이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모든 게시판과 글들을 공개해놓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정보전달, 공지, 홍보등의 역할을 하고 있고, 회원가입은 유가족님께서 직접 단체사무실이나 단체회장님에게 연락하시어 문의나 상담을 진행하셔야 빠르게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요즘 문의가 많아서 회장님께 하루에 전화가 50건 이상 오는 날도 있어서 통화연결이 잘 안되실수도 있습니다. 저녁때도 통화가 가능하시니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장님 연락처는 홈페이지 첫화면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단체의 회원규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정관에 나와있사오니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단체 사무실이나 회장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