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긴급문의(상담)는 긴급한 내용일때만 올려주세요

관리자 2019.07.31 07:37 조회 289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홈페이지에 들어온 긴급문의나 긴급상담 내용을 확인해보면 긴급하지 않은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긴급문의는 최근(1년 이내)에 군에서 사고가 나서 현재 조사중일  때  신속하게 단체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만든 코너입니다.  또한 군에서 병영 인권문제로 고통을 받고있는 병사들에게 신속한 도움을 주기 위해 긴급상담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이미 세월이 지나 오래된 사건(아직 미순직이거나 순직이 되신 분)과  그리고 사망보상금 관련 문의는 긴급상담 사안이 아니오니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신후 안내 메일을 받으시고 추후 일정을 잡으시기를 바랍니다.  순직이나 보훈, 보상금에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의 순직. 보훈 정보를 읽어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어려우시면 홈페이지 하단에 나와있는 사무실 전화나 회장님 전화로 직접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안내문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 등)을 관리자의 허락 없이 복제하여 게시하는 것은 저작 재산권 침해에 해당됩니다.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홈페이지에 게재된 글이나 사진 등의 게시물은 외부로 유출될 경우에 예기치않은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단체의 승인없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복제나 재배포를 절대 금지합니다. 스크린샷도 금지합니다.  - 홈페이지 관리자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