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55] 대전현충원 참배 행사 (2019.6.5.)

관리자 2019.06.07 08:54 조회 517 추천 5

공지사항 사진 복제 금지 :  이 곳 공지사항에 게재되는 사진은 단체의 허락없이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퍼내가서 개인적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일절 금지합니다. 무단 복제나 단체의 뜻과는 무관한 용도의 사용으로 인하여 유가족들에게 정신적으로 큰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홈페이지의 모든 게시판의 게시물이나 사진등은 단체의 승인이나 허락없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복제나 재배포를 일절 금지합니다. 홈페이지 게시물의 내용이나 유가족들의 신상정보에 대한 내용 등은 단체(군사상유가족협의회)의 고유한 목적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일절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휴대폰 스크린샷도 금지합니다.)


*  안내문 :  단체의 공식활동 결과를 사진과 함께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가족님의 개인정보나 초상권 보호를 위하여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사진을 공개하는 것을 원치 않는 분도 충분히 있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한 사유 등으로  본인 사진을 흐리게 처리하거나 완전 삭제를 원하시면 본인 사진이 들어간  공지사항 게시글 밑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유가족들에게 의도치않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게시물을 상시 점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관리자 올림 -

    



【 대전현충원 참배 행사 】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2019. 6. 5. 오전 11시경 현충일을 하루 앞두고 국방부 주최로 대전현충원 보훈가족쉼터에서 참배 행사를  올해에도 개최하였습니다.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 충성과 희생을 기리기 위한 국가추념일입니다.


이 날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100여분 이상 유가족들이 참석하셨고 국방부 영현관리팀 조진훈 대령 및 영현관리팀 직원 6분이 참석하여 참배 안내와  진행에 많은 도움을 주셨고,  군사망사고진상규명위원회 고상만 조사총괄과장은 순직 군인들의 묘역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방부는 차량과 중식을 제공하였고 군사망사고진상규명위원회에서는 조화를 보내주셨습니다. 유가족들은 초여름 더운 날씨였지만 아들과 형제의 묘역을 방문하여 참배했고 근처에 위치한 다른 유가족들의 묘를 함께 돌아보기도 하며 서로 위로하고 안부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 아들들은 국가의 부름에 기꺼이 응하였고 국가수호와 국민의 생명보호를 지키기 위하여 수많은 밤을 새웠으며 그들의 희생 덕분에 분단국가인 우리나라는 굳건히 안보를 지킬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국가의 부름에 기꺼이 국방의무를 다하다 희생을 당한 우리의 아들들을 국가는 유공자로서 인정하고 정당한 예우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019 현충원 참배 단체사진(19.6.5.).jpg  





                        

                                        


3.jpg







2019 현충원 참배 단체 2(19.6.5.).png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 등)을 관리자의 허락 없이 복제하여 게시하는 것은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됩니다.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홈페이지에 게재된 글이나 사진 등의 게시물은 유가족들에게 예기치않은 피해를 줄 우려가 있으므로 단체의 허락없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복제나 재배포를 절대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