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서병*님이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했습니다(21.7.5.)

관리자 2021.07.05 15:00 조회 90 추천 1

2021.7.5. 14:41  서병욱님(wo***b@naver.com)이 사단법인 군사상유가족협회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했습니다.  가입내용은 금일중에 단체에 전달해드렸습니다.


사단법인 군사상유가족협회는 군유가족들로 구성되어 두달에 한번씩 넷째주 토요일 12시에 정기 모임을 가져왔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작년 8월 이후에는 아직까지 모임을 하지 못하고있는 상황이지만 단체의 활동은 계속 진행중에 있습니다.  유가족 사무실은 서울 을지로 5가에 있으며 정기 모임과 간담회 등의 개최장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기모임은 일주일전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를 올리고 있사오니 처음 나오시는 분들은 모임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군대에서 아들의 사고 통보를 받고 가족들은 갑작스런 소식에 충격을 받고 대부분 어떻게 대처해야 좋을지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군대에서는 다양한 사고가 발생하는데 저희 군사상유가족협회는 이러한 사고를 겪은 유가족으로 구성된 단체로 부모님의 고통을 헤아리고 현실적으로 도움을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경로로 저희 단체를 알게되어 홈페이지에 들어오신 도움이 필요하신 유가족님들께서는,

단체 사무실(02-2277-0022)이나 단체 김순복회장님(010-9138-0161)께 연락을 하셔서 문의나 필요한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하시면 단체에 직접 기입하신 간단한 가입정보를 전달해드리지만 개인정보문제로 공개가 어려운바, 자세한 문의는 가입자분께서 직접 단체나 회장님과 통화를 하신후에 개별적인 상담 일정등을 조율하셔서 신속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간단한 문의는 받고 있사오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회원가입과 상관없이 모든 게시판을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자유롭게 글을 올리실수 있습니다.  굳이 회원로그인 안하셔도 모든 게시판이 공개되어 사용가능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주중(월~금)에 신규로 회원가입하시는 분들의 가입내역은 최대한 가입 당일에 빠르게 단체에 통보해드리며 저녁 6시 이후 가입하신 분들은 다음날 오전까지  단체에 가입하신 정보를 전달해드립니다.  공휴일이나 휴일에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월요일 오전에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속하고 빠른 답변과 긴급문의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부담갖지 마시고 주.야간 시간 관계없이 단체 김순복 회장님폰(010-9138-0161)으로 직접 연락하시어 빠른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는 단순히 신규가입여부만 확인하여 단체에 전달해드리고 있사오니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언제라도 사무실이나 단체 회장님께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회장님께서는 주간 업무가 많으신 관계로 오후 8시 이후 밤 시간대에 전화통화가 원활하신 편입니다.  혹시 주간에 전화통화가 안되시는 경우에는 문자로 간단히 내용을 남기신 후 야간에 통화해보시기 바랍니다. (단체사무실과 회장님 휴대폰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도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최초 가입하시면 회원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신규가입하신 후 일정기간 회원 활동을 하시면(단체 정관에 회원 활동규정이 나와있음) 단체의 승인하에 회원으로 등업이 됩니다.  회원규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사무실이나 회장님께 연락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