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68. 긴급문의나 긴급상담을 올리신 분들께

관리자 2018.10.10 10:41 조회 339

긴급문의나 긴급상담을 올리신 분들께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홈페이지에 긴급문의가 들어오게 되면 바로 회장님께 전달을 해드립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지않는한 상담자가 올려주신 연락처로 신속하게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긴급문의를 주신 분의 신분이나 전화번호, 문의내용 등은 홈페이지에 전혀 노출되지 않으며 내용 또한 비공개로 회장님과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긴급문의는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회원은 물론이고 군에서 사고를 당한 유가족이라면 누구라도 긴급하게 이용하실수 있고 문의 상담자에게 최대한 신속한 연락을 취하여 대처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특별히 긴급연락을 요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하단 '문의사항'란에 회장님의 연락처를 올려놓았사오니 이용에 불편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8.10.14 06:38 ) 삭제

어제도 긴급한 상담이 들어와 상담자분에게 바로 연락이 취해졌습니다....
갑자기 사고를 당하신 가족님의 심정을 생각하니 순간 긴장되고 아찔했습니다ㅠ
저희에게는 홈페이지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잘 검색이 되게 해서 저희 단체를 모르시는 분들도 검색이 용이하여 이용하기가 수월하게 만들어야하는 숙제가 있습니다.

호석맘 ( 2018.10.17 10:45 ) 삭제

사고 후 기댈곳이 없어서 더 절망했던 지난 날이 떠오릅니다
,지나간 시간 동안 모든 유족분들의 뼈를 깍는 노력의 결과로.
안타까운 사고를 당하신 분들이 믿고 의지할수있는 단체가 되었습니다 모든 분들의 사례들이 잘 해결 되기를
기원합니다

유경남 ( 2018.10.25 09:37 ) 삭제

군에 간 아들의 사고소식을 듣고, 몸부림 치던 그때가 떠 오릅니다.
어떻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허둥대다, 변호사를 찾아가 보았지만 조사 결과를 기다려 보자고만 말 하던 그들...
그런데 진짜 중요한 건 그 조사 기간중에 어떻게 어디까지 조사가 이루어 지는가에 있다는 점 입니다.
우리 유가족 대부분이 그 조사 기간중에, 은폐, 축소된 결과 때문에 수년, 수십년을 지옥 같은 어둠을 헤메고 다녔습니다.
자식을 보내고 절망속에 몸부림 치다이곳에 찾아온 분들, 지난날의 나와 같은, 그분들의 손을 잡고 같이 어둠을 헤치고 나아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