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마당 / 유가족게시판

유가족게시판

[(구)News] 8. 예전의 유의미했던 기사들을 올려놓겠습니다.

S 2018.06.15 17:15 조회 365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가족여러분~


임시 홈페이지를 작년 10월에 오픈했고 올해 4월에 정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게 된 것은 이미 아실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지금 현재 생산되고 있는 새로운 뉴스를 홈페이지에 계속 올려놓게 되어 이전의 유의미했던 기사들을 확인하고 싶어질때가 있으실겁니다. 


래서 유가족게시판에 지금 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의미가 있었던 기사들을 기사 제목앞에 '(구) 언론보도' 라는  카테고리를 지정하고자 합니다.  예전의 의미가 있었던 보도나 정보들은 이렇게 시간이 지났어도 유가족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  글올리시는 방법 :  1. 유가족게시판에서 쓰기 -  2.  분류에서 (구) 언론보도를 클릭 - 3.  내용쓰기


또한 '회원 리포트'라는 카테고리도 신설하여 신문기사나 뉴스가 아니더라도 저희 회원이 참석하여 보고 들은 바를 정리하여 올려놓을수 있게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은 직접 기사를 작성하듯이 이곳 게시판에 글을 올리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준 아빠(호남) ( 2018.06.14 23:55 ) 삭제

좋은 생각이네요..예전 언론자료 중에 우리 가족들이 의미 있게 활동 했던 사항을 여기에서 다시 본다면,, 다시금 마음을 다잡아 가면서 긴 호흡으로 활동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관리자 ( 2018.06.15 07:54 ) 삭제

지금 홈페이지는 게시물이 날짜 순서대로 올라오게 되어있어서 올린 글을 조금이라도 수정하면 가장 상위에 올라가버립니다. 그래서 사진자료실은 시간을 두고 차례대로 연대기처럼 과거자료로부터 현재자료까지 순서대로 엮어서 올렸습니다만... 다른 게시판도 최근자료가 맨위에 올라오게 되어있어서 과거 기사들은 따로 분류해야할 필요를 느꼈습니다. 홈페이지 오픈 이전의 기사들 중에서 필요한 내용들은 (구) 언론보도에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